BEATBIND
BEATBIND
모든 규모의 이벤트를 구성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고 연결 장벽이있는 느린 수동 프로세스로 남아 있습니다.
BeatBind 플랫폼
BeatBind는 음악 이벤트 조직을위한 업계의 오랜 기한이 지난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업계의 4 가지 주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각 단계가 서로 겹치는 다단계 비즈니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1. BeatBidder-장소, DJ, 아티스트 및 음악 이벤트 조직 프로세스에 관련된 기타 모든 당사자를 연결하기위한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모두에게 최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DJ, 아티스트, 장소 소유자 및 음악 이벤트 조직 프로세스에 관련된 모든 사람을 연결합니다. 경매 시스템을 활용하여 가장 수요가 많은 DJ와 공연장의 수익을 늘리는 동시에, 시장 규모가 커지면서 음악 이벤트 제작에 참여하는 거의 모든 사람의 비용을 절감하고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BeatBind는 또한 플랫폼에서 궁극적으로 교환 될 수있는 서비스 중에서 프로모션, 후원 및 이벤트 조직 아웃소싱을 계산합니다.
2. BeatBuy-티켓팅은 BeatBind에서 생성 된 모든 이벤트의 기본 기능으로, 직접 판매되고 팬층에 제공되어 진입 장벽을 크게 줄입니다. 이를 통해 이벤트 제작자로부터 연간 80 억 달러를 훔치는 티켓 스캘핑, 위조 및 증가하는 2 차 시장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BeatBuy는이 문제를 해결하고 그 돈을 아티스트, 주최자 및 실제로 경험을 만드는 모든 비즈니스의 주머니로 되돌려줍니다.
3. BeatX-팬이 참석하는 것조차도 형성하는 데 필요한 영향력과 데이트와 같은 이벤트 지향적 경험을 제공하는 앱. 팬은 뉴스 피드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주최자가 동일한 팬이 참석하는 바로 그 이벤트를 더 잘 구성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할 것입니다. 모든 거래의 무결성을 보장하고 모든 당사자를 보호하기 위해 거래 실패시 자금을 환불하고 분쟁을 처리하기위한 엄격한 에스크로 프로토콜을 도입 할 계획입니다.
4. BeatAI-모든 플랫폼 사용자가 고용 할 사람, 공연 장소 등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수익 예측 및 기타 휴리스틱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플랫폼은 기계 학습을 사용하여 수익 추정을 생성하여 음악 이벤트 조직의 모든 부분에서 결정을 정당화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방법. 이것은 위험을 크게 줄이고 더 많은 성장에 박차를 가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데이터 부족으로 인한 어둠에서 벗어나 더 나은 결정을 내리기 위해 업계가 취해야하는 단계라고 믿습니다.
이벤트를위한 크라우드 펀딩
BeatBind의 장소는 플랫폼에서 팬에게 티켓을 사전 판매하고 해당 자본을 사용하여 아티스트를 고용하거나 기타 이벤트 조직 비용을 충당 할 수 있습니다. 장소에는 계획중인 이벤트를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릴 자본이 없을 수 있지만 충성도 높은 지역 추종자가있을 수 있으며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도달 범위와 팔로우는 장소에 필요한 금전적 추진력을 제공 할 것입니다. 이 시스템은 이벤트가 실현되지 않는 경우 (팬이 돈을 돌려받는 경우) 사전 구매자를 보호하는 것과 같습니다. 평판 추적 및 기타 보안 조치는 모든 당사자의 위험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시드 자본의 부족은 많은 기업이 음악이나 그 어느 곳에서나 성장하지 않거나 확장하지 않는 주요 요인입니다. BeatBuy를 사용하면 필요할 때마다 크라우드 세일을 할 수 있습니다.
팬 모바일 앱
BeatBind 모바일 앱은 팬들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와 장소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팬들이 따라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사용 가능한 티켓 판매, 이벤트 또는 관련 업데이트에 즉시 표시됩니다. 그러나 BeatBind는 티켓 구매 이상의 것을 제공합니다. 아티스트에게 무대 뒤에서 접근하기위한 입찰 측면에서 훨씬 더 많은 가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공연자들은 팬들을 위해 콘서트 관련 기념품을 경매 할 수도 있습니다. BeatBind 팬이 될 수있는 권한도 있습니다. 음악 프로그램 선택 프리 콘서트에 투표 할 수있는 독점적 권리가 있으며 성능 저하로 인한 아티스트의 보상을 줄이기 위해 투표 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열렬한 콘서트 참석자들은 적어도 한 번은 실망한 경험을했습니다. 술에 취한 가수가 술에 취해 한 곡을 중얼 거리다가 군중 속으로 빠져들고 팬을 무시했지만 BeatBind 팬은 아닙니다.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않으면 일부만 보상받는 투표 과정을 통해 이와 같은 경우 팬층의 불만을 표명 할 수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팬들이 공연자에게 얼마를 지불 하는지를 어느 정도 결정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이 모든 것이 음악 이벤트 중에 통합 된 경험을위한 많은 잠재력을 가져옵니다. 콘서트에서 듣고 싶은 노래가 있고 그 순간 자신의 의지를 표현할 수있는 능력이 있다고 상상해보세요. 해당 노래에 대해 일정 금액의 금액이나 BEAT 토큰을 입찰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른 팬도 더 많이 입찰하지만 다른 노래로 경쟁을 시작합니다. 결국 DJ는 자신의 모바일 앱에서 콘테스트에서 우승 한 노래를 확인하고 재생합니다. 다음으로, 당신은 누군가와 눈을 마주 쳤지 만 시끄러운 음악이나 군중 때문에 그들과 대화를 나누거나 연락을 할 수 없었습니다. 그 사람에게 실시간으로 디지털 윙크를 보낼 수 있습니다. 또는 더 좋은 방법은 다음 날 BeatBind를 사용하여 이벤트에 참석 한 사람들의 프로필을 살펴보고 알고 있지만 할 수 없었던 사람들과 연락을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t 이벤트에 접근합니다. 통합 된 경험을 도입함으로써 우리는 업계의 모습과 느낌을 영구적으로 바꿀 수있어 사람들이 이전과는 전혀 다른 라이브 음악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수익금 사용
토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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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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